방향은, 동쪽
일본 애니메이션, 게임, 덕질에 관한 개인 공간.
세이렌 - 캐릭터 정보 일부 공개! 이번엔 1학년이 주인공!?

이번 주에도 2017년 1월 신작 애니메이션 세이렌은 공식 트위터 계정과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공개한 정보는 성우 캐스팅 정보와 캐릭터 설정입니다.

공식 세이렌 홈페이지 : http://www.tbs.co.jp/anime/seiren/


● 츠네키 히카리, 2학년 (CV 사쿠라 아야네)


요즘 시대의 장난쟁이 공주. 항상 밝은 성격의 학급 아이돌. 작년 미스 산타 콘테스트 준우승을 하며 테라스에 전용석이 있다. 먹는 걸 좋아함. 가끔 완고한 부분이 있다. 




http://youtu.be/jj8Hw-mqAxE


● 토노 쿄코, 1학년 (CV 키무라 쥬리)


여중생 같은 소꿉친구. 주인공의 유치원 때부터 소꿉친구로 언덕 위 공원에서 자주 놀았었다. 성적우수한 우등생. 한편으로는 소녀만화를 좋아해서 어린애 같은 부분도 있으며 그런 자신의 모습에 콤플렉스를 갖고 있다.



http://youtu.be/fTjsiuITAd0



● 이번, 남자 주인공이 1학년이다?

이번 캐릭터 정보 공개로 알 수 있는 것은, 남자 주인공이 1학년이라는 점입니다. 같은 키비토 고교를 배경인 전작 '아마가미'에서는 남자 주인공 '타치바나 쥰이치'는 2학년으로 등장하였습니다. 그러나 오늘 공개된 히로인 중 한 명인 '토노 쿄코'는 1학년으로, 소꿉친구라는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아마가미'에서의 주인공의 소꿉친구 '사쿠라이 리호코'남자 주인공 '타치바나 쥰이치' 2학년이다.

'아마가미' 때 '아야츠지 츠카사' 같은 ─히로인 중에서도 메인─ 포지션이라고 예상했던 메인 히로인은 '츠네키 히카리'. '2학년'으로 주인공보다 선배인데다가 얼굴에 나온 것처럼 장난기가 가득한 성격이 그대로 설정되었습니다. 역시 서브컬쳐에서 '소꿉친구'는 그저 보좌관 같은 존재밖에 안 되는 걸까요.



● 결국 타카하시 마야 이야기가 아니었다.


선생님... 아니래요.

세이렌의 초기 공개 일러스트만으로 추측한 '아마가미'의 '타카하시 마야' 선생님의 과거 이야기일 것이다. 라는 말은 결국 아니게 되었습니다. 그 이유로는, 우선 미스 산타콘테스트가 존재하는 시점은 '타카하시 마야'가 출전한 이후부터의 이야기 이기 때문.

더욱이 타카하시 마야 선생님의 성우인 '하야미즈 리사'가 유력해보이는 히로인 캐릭터(타네키 히카리) 역할이 아니라는 부분을 통해 애니메이션 '세이렌'은 기존 키비토 고교 배경은 공유하지만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로 봐야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대와 같은 장소를 공유하고 있다면 선생님 '타카하시 마야'를 볼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신고
0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