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향은, 동쪽
일본 애니메이션, 게임, 덕질에 관한 개인 공간.
[번역] 세이렌 노멀END와 각 히로인 루트로의 분기에 대해

2017년 1분기 신작 애니메이션 「세이렌」 홈페이지에는 각 히로인들의 분기와 그에 따른 타임 테이블 정보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매주 방영하면서 그 정보를 갱신해왔는데 지난 주에 종영이 되면서 타임 테이블이 완성이 되었습니다.


그림 : 사이구치오토후 / 세이렌 10년 후의 아이들?


http://www.tbs.co.jp/anime/seiren/timetable/



행동분기에서 히로인 루트로 가지 않으면 왼쪽 이야기로 진행이 되는 것입니다. 해당 히로인 루트 분기에서 애니메이션 때처럼 움직이면 그 루트를 타게 되는 것입니다.



●불쌍한 미우의 뒷이야기.

이 타임 테이블에서 가장 재미있는 것은, 사쿠라가와히가시 고등학교의 '히야마 미우'의 행방입니다. 세이렌 2기에서 메인 히로인으로 등장할 예정인 '전학생', '여고출신'의 '히야마 미우'는 하기 강습에서 첫 등장을 하는데 이때 쇼이치가 히카리 루트를 타지 않았다면 '미우'가 남탕에 들어가는 일이 벌어집니다. 그리고 등교거부까지 하는 뒷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쿄코 편에서는 '미우'가 키비토 고등학교 교복을 입고 간장을 빌리러 가정부에 쭈뼛쭈뼛하며 들어오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세이렌 2기의 히로인들은 어디로?

「세이렌」 2기 히로인들(마코토, 루이세, 미우)은 전부 2학기 혹은 3학기 때 진행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1학기에는 이미 꽉찬 스케쥴(?)로 활동이 빡빡해 보입니다. 


특히 타 학교 출신인 '미우'와의 접점도 키비토 고등학교에 전학와야 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하기강습도 가지 않은 쇼이치가 미우와 만나려면 말이죠.


'루이세'는 창설제실행위원장으로 활약하는 부분도 있었기 때문에 아마가미 때처럼 마무리할 수 있는 히로인 중에 한 명이기도 합니다. 또한 수학여행이 예정된 3학기도 가능성이 커보입니다. 풍기위원장이라는 지위에서 여행 중에 학생지도해야 하는 부분에서 충분히 생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코토'는 쿄코 친구라는 점에서 쿄코를 통해서 어울리게 될 확률이 높아보입니다. 토오루 편에서 이미 스티커사진을 찍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고 게임센터에서 루이세에게 발각된 것도 있었으니까요. 단지 어느 시기에 접점이 있겠다! 라고는 추측하기가 어렵네요.


아무쪼록 「세이렌」 흥행이 평균은 찍어야 다음 2기도 빠르게 제작이 될 텐데 말이죠.

신고
1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