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소설에 대한 일반적인 오해는 항상 존재합니다. 고정관념을 깨고 그것이 무엇인지 방동의 이 글을 읽으면서 알아보세요. 웹소설에 대해 알아야 할 일반적인 오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아동용 웹소설 아동용 웹소설과 성인용 웹소설이 있습니다. 하지만 웹소설의 정의를 보면 성인 독자 전용이다. 웹 소설은 인터넷에서 읽는 이야기입니다. 온라인에서 읽은 소설입니다. 온라인 만화나 만화 소설이 아닙니다. 온라인에서 읽은 소설입니다. 인터넷에서 읽은 소설입니다. 만화가 아닙니다. 그래픽 노블이 아닙니다. 만화가 아닙니다. 온라인에서 읽은 소설입니다.
2. 인터넷에서 읽는
소설이다 웹소설에 대한 잘못된 상식이다. 사실 웹소설은 인터넷에서 읽는 소설이다. 인터넷에서 읽는 소설이 아닙니다. 만화가 아닙니다. 그래픽 노블이 아닙니다. 만화가 아닙니다. 온라인에서 읽은 소설입니다.
3. 그냥 이야기일 뿐이야
웹소설에 대한 오해는 그저 이야기일 뿐이라는 것입니다. 그냥 이야기가 아닙니다. 소설이야 그것은 단지 이야기가 아닙니다. 온라인에서 읽은 이야기입니다. 온라인에서 읽은 소설입니다.
1. 웹소설은
10대를 위한 것이다 웹소설은 10대만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그렇지 않다. 웹 소설은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두를 위한 것입니다.
2. 웹 소설은 사랑에 관한 모든 것
웹 소설에 대한 또 다른 일반적인 오해입니다. 웹소설 속 인물들을 사랑하거나 미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에 대해 중립적인 견해를 갖는 것은 괜찮습니다.
3. 웹 소설은 드라마의 전부다
웹 소설은 드라마에 관한 것이지만, 항상 애니메이션이나 만화에서 보던 그런 종류의 드라마는 아닙니다. 웹 소설의 드라마는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애니메이션이나 만화의 드라마와 다릅니다.
인터넷에 떠도는 소설일 뿐입니다.
그냥 팬픽입니다.
그냥 저질 팬픽입니다.
그냥 아마추어 소설입니다.
그것들은 소설과 거의 같습니다.
그들은 단지 오락을 위한 것입니다.
그들은 단지 오락을 위한 것입니다. 그들은 단지 오락을 위한 것입니다.
그들은 단지 오락을 위한 것입니다. 그들은 단지 오락을 위한 것입니다.
사실은 그것들이 전부라는 것입니다. 일부는 이 모든 것입니다. 그리고 일부는 이러한 것들이 아닙니다.
해보자.
진실
웹소설은 단순한 인터넷 소설이 아니다. 그냥 팬픽이 아닙니다. 저질 팬픽뿐만이 아닙니다. 아마추어 소설만이 아니다. 소설과 비슷하다고만은 아니다. 단지 오락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것들이 전부입니다. 일부는 이 모든 것입니다. 그리고 일부는 이러한 것들이 아닙니다.
웹소설은 인터넷 소설이다. 인터넷에서 읽을 수 있는 인터넷 소설입니다.